About 툰코 웹툰

마을에서 떨어져 어둡고 외진 곳에 조명을 파는 가게가 있는데요, 이 조명가게를 통해 이승과 저승이 연결되고, 산 자와 망자의 이야기가 교차하며 기묘한 일들이 벌어져요.

치열한 입시를 경험하며 성장하고, 모험을 하는 과정에서 우정과 사랑, 꿈을 키워 나가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어요.

주연으로는 박진영과 노정의가 캐스팅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태균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원작의 독특한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드라마만의 새로운 매력을 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즘 비 오는 날이면 꼭 넷플릭스를 틀게 되더라고요. 특히 웹툰 원작 드라마를 보면, 그때의 감정들이 생생하게 떠오르곤 해요. 그림으로 보던 장면들이 배우들의 연기와 화면 속 영상으로 살아나는 그 느낌, 아시죠? 특히 제가 예전에 손에 땀을 쥐고 봤던 웹툰이 드라마로 재탄생한 걸 보고 소름이 쫙!

소도와 민혜진은 화살촉과 새진리회가 망가뜨린 세상을 복구하고자 힘겨운 싸움을 이어나가죠.

원작의 팬들 사이에서는 박진영과 노정의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가 높으며, 강풀 작가 특유의 섬세한 감성이 어떻게 구현될지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극본은 최지원 작가가 담당했습니다. 이응복 감독의 티빙 첫 작품으로 한껏 기대가 높아진 연출력과 김유정 배우의 파격 변신,  김영대와의 케미스트리 역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웹툰에서 주요 인물로 등장했던 권부용은 드라마에서는 등장하지 않을 것으로 추정되고 웹툰 원작 드라마 있어요.

특히, 라미란 배우가 표현할 매란국극단 단장 강소복의 카리스마가 기대된다는 평이 많아요.

스스로 죽음을 결심하는 상황을 다루고 있다보니 그 범위가 생각보다 광범위하고 언젠가 나도 경험해본 듯한 스토리들이 담겨있죠.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나는 히어로물로 액션도 준수하고 원작의 흐름을 잘 반영해 흥행했던 작품이죠.

단순한 추격극이 아니라, 군대 내 괴롭힘과 무시무시한 현실을 조명하죠. 특히 배우 정해인의 섬세한 연기가 인상 깊습니다. 아래 표로 특징을 한눈에 정리해봤어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는 원작 팬들에게는 익숙한 재미를, 새로운 시청자들에게는 신선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